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

로고

  • 제목 RE: RT-3000 발신자표시 문의
    작성자 rtphone
    작성일자 2018-07-09
    조회수 467
     
    번호 3개를 다 사용중이시면서...
    전부 날짜까지 리셋이 된다면 전화기를 점검을 받아 보셔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.
     
    건전지 잔량이 적어도 릿셋이 될 수 있고요...접촉이 안 좋아서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.
    어떤 특정한 국선만 릿셋이 된다면 그 부분도 점검응 받으셔야 할 것 같습니다.

    자세한 문의는 031-214-6062로 부탁드립니다.
    감사합니다.


    ------- 원본 내용 ---------


    현재 사무실에서 RT-3000을 쓰고 있습니다.
     
    발신자표시 서비스 신청되어 있는 상태이고 배터리도 들어있어서 화면에 글씨도 보입니다만
     
    그냥 전화수신 받기만 할때는 발신자 번호가 화면상에 잘 보이다가
     
    제가 수화기를 들어 사용을 한번 하면
    화면이 리셋(날짜도 전부 리셋됩니다)되어 버리고
    발신자 정보가 뜨지 않습니다.
     
    어떻게 조치해야 하나요?
     
     

개인정보취급방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