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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제목 제품 보증제도 안내
    작성자
    작성일자 2017-05-09
    조회수 1247

    1. 보증제도 안내

      ● 무상 수리
        - 제품별 보증 기간 중 정상적인 사용 상태(사용 설명서 등의 주의 사항에 따라 바르게 사용한 상태)에서 발생한 성능
           기능상의 고장인 경우.
      ● 유상 수리
         - 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
         - 무상 보증 기간 이내라도 아래와 같은 경우는 수리비가 청구됩니다.
          *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또는 과실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        * 당사가 인정하는 제품의 용도 이외의 사용으로 인한 손상이나 기타 기기로부터 받은 손상
          * 구입 후 이동, 수송, 낙하 또는 액체나 이물질 등이 들어가서 발생한 고장 및 손상
          * 화재, 지진, 풍수해, 벼락 등 천재지변이나 공해, 염분, 이상 전압 등에 의한 고장 및 손상
          * 가정용의 경우, 일반 가정이 아닌 곳 (예를 들어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 또는 업무용)에서 고장 및 손상
          * 사용 전원의 이상에 의한 고장, 손상 발생시

    2. A/S 보증제품 및 지역

      ● 보증 제품 : 알티텔레콤주식회사에서 정식 출고된 제품
      ● 보증 지역 : 한국
      ● 해외 지역 : 알티텔레콤주식회사에서 정식 발매된 제품도 국내에서 판매된 제품은 한국에서만 유효합니다.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해외 이동시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으니, 국내 반입 후 A/S의뢰하시기 바랍니다.
      ● 참고 사항 :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이나 타국에서 정식 발매된 제품에 대한 서비스는 별도로 지원되지 않습니다.

    3. 수리불가 안내

       - 정식 발매된 제품이라도 아래의 경우는 수리가 불가합니다. -
      ● 제품의 훼손이 심하여 복구가 불가능한 경우
      ● 부당한 수리나 개조, 분해로 인한 고장 및 손상일 경우
      ● 소모품( 예)헤드셋, 이어셋, 케이블류, 기타 )은 A/S가 불가능합니다.
         ※ 고장 발생시 별도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.
      ● 제품에 붙어있는 모델명, 제조번호 등을 포함한 라벨이 없거나 떼어낸 흔적이 있을 경우.
         ※ 제품에 붙어있는 모델명, 제조번호 등을 포함한 라벨은 절대 떼어내지 마십시오.
     
    4. 기타서비스 관련 안내

      ● 알티텔레콤주식회사의 모든 제품은 출장 수리가 불가합니다.
      ● 서비스 접수 시 택배나 우편을 통하여 접수하셔도 되며,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셔도 됩니다.
      ● 서비스 접수등에 청구 되는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.
      ● 부품은 별도로 판매하지 않습니다.
      ● 수리 시에 교환한 부품은 반송해드리지 않으므로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5. 배송 관련 안내

      ● 일반적인 경우, A/S소요 기간은 왕복 배송 기간을 포함하여 3~6일 정도 소요됩니다.
      ● 오토바이등 퀵(QUICK)으로의 서비스 접수 및 발송은 이용하실 수 없으며, 고객이 이용비용을 부담하실 경우 별도로
          요청해 주십시오.
      ● 택배나 우편으로 발송 시 분실, 파손에 대해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  ● 개조 제품 등의 수리불가 제품을 임의로 보내실 경우 반송용 택배비는 고객 부담임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  ● 수리 의뢰하신 제품의 수리를 고객변심으로 취소하실 경우 반송용 택배비는 고객 부담임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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